21-10-09-43.jpg

 

23-02-26-88.jpg

 

23-03-05-39.jpg

23-03-05-05.jpg

 

ChatGPT는 MBA 및 의료 면허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.

 

학계는 ChatGPT가 고등학생을 위한 에세이를 작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의사 면허 및 경영학 석사 등 일부 시험을 통과할 수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.

 

출판전 논문 서버에 게시된 두 개의 새로운 논문에서 한 팀과 다른 연구원이 독립적으로 ChatGPT의 시험 응시 및 합격 능력을 테스트했다.

먼저 AnsibleHealth, Brown University, OpenAI 구성원으로 구성된 팀이 ChatGPT가 미국 의료 면허시험(USMLE)에서 얼마나 잘 수행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수행한 테스트를 설명하고 그 결과를 medRXiv에 게시했다.

 

두 번째로, 펜실베니아 대학교 와튼 스쿨(Wharton School, University of Pennsylvania)의 Andrew M. Heller 교수인 Christian Terwiesch는 일반적인 운영 관리 MBA 기말시험에서 챗봇의 수행 능력을 테스트한 방법을 Wharton 출판전 논문에서 설명했다.

 

첫 번째 논문에서 연구원들은 의대 졸업생이 의사가 되기 위해 통과해야 하는 USMLE의 세 부분 모두에서 챗봇을 테스트했다.

그들은 면허에 필요한 모든 임계값을 통과하거나 거의 통과할 만큼 충분히 잘 수행되었음을 발견했다.

그들은 또한 매우 일관성 있고 성공적인 의사가 되기 위해 필요한 통찰력 유형을 보여주는 서면 구절을 만들 수 있다고 언급했다.

보다 구체적으로, ChatGPT는 대부분의 테스트에서 50% 이상의 점수를 얻었으며 연구원들은 이 점수가 합격 범위 내에 있다고 말했다.

 

두 번째 논문에서 Terwiesch는 OpenAI의 GPT-3(ChatGPT의 기본 모델)을 사용하여 운영관리 과정의 최종 시험을 치렀다.

그런 다음 일반 학생처럼 등급을 매겼다. 그는 그 논문에 통과하기에 충분할 정도로 B 또는 최악의 경우에도 B-를 주었을 것이라는 사실을 발견했다.

그는 또한 챗봇이 정답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답변에 대한 좋은 설명을 제공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.

 

Terwiesch는 또한 챗봇을 켜서 Wharton 시험에 나오지 않는 시험 문제가 나올 수 있는지 물었고, 그럴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.

 

정직하지 않은 목적으로 ChatGPT를 사용하는 것에 우려는 더욱 커졌다. Wharton과 다른 학교가 ChatGPT 및 이와 유사한 수많은 다른 도구가 교육 과정을 전복시키는 것을 방지할 방법을 찾이야 할 것이다. (비전통신)